방송 전에 라치카와 분명 4,5만 조회수 차이였는데 하루만에 따라잡힘.

리정 우는거 예고 + YGX 꼴등 순위 중간집계까지 보여줘서 YGX팬들 결집해서 순위 올라가는중 ㅋㅋㅋ 다른 크루들 단 한번도 중간집계 없었는데 YGX 순위가 위태로우니까 보여줌 ㅋㅋ

 

 

 

유튜브도 리정이 메인 ㄷㄷ 

투표중인데 몇 크루는 보여주고 몇 크루는 우는거 서사주면 어떡함..  피디픽이네 와지엑스...너무 투명하네. 이대로면 하위권인 라치카, 코카, YGX, 프라우드먼의 진흙탕 싸움이 될듯.

방송전 - 조회수 4만 차이

 

방송후 - 조회수 1만 차이 

 

현재 - 따라잡힘  

 

... (중략)


네이트 판에서 남은 내용 보러가기

No. Subject Author Date Views
12940 송강 한소희 사귄거 맞는듯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39
12939 아니 큐브 미친거임? 미연 왜보내;;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4
12938 남돌 겨울이었다…짤털이 좀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1
12937 뭔가 좀 재밌어보이는 직업..gif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1
12936 강아지 짖음.. 조금도 참아주실수 없는건가요? 이슈_28332811 2021.10.14 1
12935 시모가 아들 부르는데요? ㅋㅋㅋ 이슈_28332811 2021.10.14 1
12934 노인 요양병원을 바꿔놓은 두마리의 고양이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1
» ygx 스우파 확신의 피디픽인 이유 ㄷㄷ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1
12932 볼때마다 혈압오르는짤 내기준 이거갑임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0
12931 살면서본 인체썰중 젤 충격적이었던거 뭐 있냐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1
12930 오늘 스우파 요약 및 우승자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3
12929 솔직히 코카라서 덜까이는거 맞지 이슈_28332811 2021.10.14 1
12928 키가 못버틴다는 놀토 회식 수준ㅋㅋㅋㅋㅋㅋ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2
12927 걍 나는 스우파 점점 이슈_28332811 2021.10.14 0
12926 콜드플레이가 방탄한테 찐이라고 느낀 게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0
12925 조현병 환자 이런느낌이래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1
12924 방탄 뛰어넘는 법 (어그로 × 개진지함)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0
12923 윈터 짤털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1
12922 스우파 최애 팀 쓰고가기 file 이슈_28332811 2021.10.14 0
12921 나 안 예쁠수가 없는듯 이슈_28332811 2021.10.14 0